돼지코팩을 사용 할 때 항상 아쉬운 제거 능력을 보여줬습니다. 좀 더 좋은 방법이 없을까? 접착력을 더 좋게 해 효과 좋게 사용할 수 있을텐데.. 그래서 사용 할 때마다 항상 여러 방식을 사용 해 봤고, 검색도 해 봤는데요 성능 좋게 확실한 방법을 찾아서 저 혼자 사용 하고 있었는데, 이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저도 오랜만에 하면 어떻게 하는지 까먹어서, 여기에 적어서 제가 볼 생각으로 작성합니다.
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입니다.
사용 방법은 간단히 팩 뒤에 써있는데요 제가 여러번 써본 결과 옛날에 비해 약한 효과를 보였습니다.
한 팩에 여러개가 들어있습니다. 여러번 사용하며 제게 맞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.
효과가 있냐면? 있습니다. 주변 사람들의 반응에 코가 깨끗해졌다고 사람들이 말씀해 주셨습니다.
지금부터 할 방법은 인터넷에서 찾은 예전 돼지코팩 타이머를 이용 한 건데요, 최신 돼지코팩에는 사용 시간이 엄청나게 짧아졌습니다. 그래서 그런지 접착력이 낮아져 노폐물이 잘 안빠지더라고요. 설명을 따라오면서 해보시면 좋은 성능을 보일겁니다.
1단계는 설명과 다르게 해야 합니다. 세안 후 코에 부착하고 타이머를 15분~20분 설정합니다.
코를 불리는 시간을 늘려야 효과적으로 블랙헤드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.
사용 방법에는 5분이라고 써있지만 15분 정도 타이머를 맞추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
코를 불리는 작업이기 때문에, 세안을 다 마치고 하면 효과가 좋고 모공을 따듯하게 세안한 이후, 1단계 시트를 15분 사용합니다. 문제가 있을 것 같다고요? 아닙니다. 예전 코팩도 15분을 사용 했기 때문입니다. 그리고 불리는 시간이 더 오래 될 수록 노폐물이 아주 잘 빠집니다.
2단계 전에, 최소 1분~ 최대5분동안 따듯한 물을 코에 계속 뭍힌 다음 마른 손으로 스티커를 붙입니다. [15~30분]
코가 잘 불어야 접착시 피지가 잘 뽑히기 때문에 코를 따듯하게 만들고 마른 손으로 스티커를 붙여야 합니다.
코가 완전히 흥건하면 스티커가 잘 안붙기 때문에 약간의 물기만 남기고 붙이는게 효과적입니다.
2단계 시트는 코에 15~20분을 붙입니다. 주변에 수분이 없는 곳에서 하는게 좋습니다.
저는 이 작업이 상당히 중요했는데요, 제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. 손을 닦았다고 생각해서 마른 손으로 시트를 붙였는데, 사실 제대로 잘 안닦인 상태였던 적이 있습니다. 지금 생각해보면 오랜 시간을 투자하는데 잠깐 더 손 닦으려고 드라이어로 말리는 건 왜 생각 못 했나 싶습니다. 어쨌든 수분있는 손으로 스티커를 붙이면 그 날은 잘 안됐고 시트를 붙이고 난 후, 땀이 나는 더운 장소 혹은 수분이 있는 화장실 같은 곳에 있으면 효과가 미비해졌습니다. 확실하게 마를 수 있는 장소에서 기다려주세요.
3단계 시트를 붙여 에센스를 코에 먹여줍니다. 5분이면 충분합니다.
에센스를 잘 바르고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 로션을 발라주는게 좋습니다.
여기까지 효과적으로 3단 돼지코팩을 사용방법을 알아봤습니다. 한번 하고나면 코에 블랙헤드가 확실히 줄어든게 느껴집니다. 한번 했다고 끝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해주는게 깔끔해보이기 좋습니다.
이렇게 한다면, 잘 안빠지던 코의 피지가, 블랙헤드가 확실하게 빠지는걸 목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.
대신 너무 자주하면 코가 피로하니 가끔씩 사용하는 걸 권장드립니다
너무 좋아서 다 쓰면 사서 책상에 두고있는데요, 책상에 없는 날이 없도록 계속 사서 쓰는 중입니다.
효과 확실하니 따라 해보세요
평소 올리브영에서 사다가 이젠 그냥 쿠팡으로 시키고 있습니다. 제가 사는 곳이고요 링크 달아두겠습니다.